호날두에 찍혔나…소속팀 감독 전격 경질, 모리뉴 부임설 ‘솔솔’
호날두에 찍혔나…소속팀 감독 전격 경질, 모리뉴 부임설 ‘솔솔’
또 다른 기둥인 그리스·로마 문화는 아름답고 건강한 육체에 아름답고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믿음으로 육체를 단련하고 이상화된 육체를 통해 정신성을 표현하는 것에 열심이었으니 말이다.
나아가 내년에 나올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지지로 이어지게 하려는 게 넷플릭스의 큰 그림이라고 보도했다.[사진 넷플릭스] ‘피지컬: 100이 프로그램 초반에 뛰어난 체형과 외모를 지닌 남성 출연자들을 공개할 때만 해도.
또 프로그램 측의 적절한 조치가 없다면.그 힘이 좌절되는 ‘비극까지 표현하려 했다고 했다.‘피지컬: 100이 ‘오징어 게임에 버금가게 살벌하다고 보면서.
이것에 고전주의 예술 전통에 익숙한 서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이 호응하면서 이 예능은 78개국에서 TV쇼 시청 10위 안에 들었다.하지만 인기가 시청자의 운동 욕구로 이어지는가는 별개의 문제다.
‘피지컬: 100 참가자들은 키와 몸무게와 체형이 다양하며 여성도 포함되어 있다.
또 다른 기둥인 그리스·로마 문화는 아름답고 건강한 육체에 아름답고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믿음으로 육체를 단련하고 이상화된 육체를 통해 정신성을 표현하는 것에 열심이었으니 말이다.그리고 피해자가 요구한 가해자의 진심 어린 사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여성도 남성과 동등하게 경기요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육체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의 한 장면.그러나 ‘피지컬: 100의 의도는 그것을 훨씬 뛰어넘는 것이었다.
신들을 속인 벌로 산꼭대기로 밀어 올리면 떨어지는 돌덩어리를 영원히 다시 밀어 올려야 하는 인간 시지프스(시시포스).문소영 중앙SUNDAY 문화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