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4분기 실업률 4.3%로 반등…키위달러 급락(상보)
뉴질랜드 4분기 실업률 4.3%로 반등…키위달러 급락(상보)
비교적 담담한 보선 패배 반응도 그 연장선일 것이다.
실제로 유 판사는 이후 침묵을 지키고 있고 검찰은 17일에도 논리적 완결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견해가 많다(송경호 서울중앙지검장)고 비판했다.쟁점은 수사 본류인 백현동 사업 및 대북송금과 이 사안의 연관성이다.
파편처럼 튀어나오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혐의가 일목요연하게 정돈된 자리는 지난달 21일 국회였다.사유를 보면 영장 판사가 판단해 발부하거나 기각하면 될 만한 사안이라는 쪽에 무게를 뒀다.기밀을 요하는 수사는 시간이 흘러야 실체가 나타난다.
통과 쉬운 국회 비회기 놓치고 확률 낮은 회기 중에 제출 의문 영장 기각 후 3주가 지나면서 윤곽은 조금 더 선명해진다.영장 전담 출신들은 어떻게 말해도 논란이 커질 사안이어서 평소대로 짧게 밝혔으면 될 일이라고 말했다.
이 대목에서 의문이 든다.
한국은 몇 위?빚보다 현금.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
박정희주의가 ‘한국 보수1.박세일의 선진화론이다.
주목할 것은 박정희주의에 대한 성찰적 담론이 보수 안에서 태동했다는 점이다.서구사회에서 보수의 고전적 기초를 세운 이는 18세기 후반에 활동한 영국 정치가인 에드먼드 버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