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숙을 실거주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생숙을 실거주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민생을 중시하는 ‘먹사니즘을 내건 이재명 전 민주당 대표의 눈이 번쩍 뜨일 이야기 아닌가.
AI 주권이라는 말까지 회자할 만큼 AI의 개발 기업 및 이를 주도하는 국가들 사이에 기술 패권 경쟁이 전개되고 있다.그는 조종당했다목소리 잃고 아빠도 잃었다어느 인디밴드 가수의 눈물암 걸린 음악가.
지난 6월 북·러 정상이 서명한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조약은 상호방위능력 강화 조치를 취하기로 하고.7월 26일 개최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모습.실제 AI는 자율 무기 체계뿐 아니라 정보 감시 정찰(ISR).
AI 3대 국가(G-3)를 지향하는 우리 정부(2023년 글로벌 AI 지수상 6위)가 생성형 AI에서 범용 AI(AGI)로 나아가는 시대적 추세에 부응하여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은 시의적절하다.미·중도 지난해 11월 샌프란시스코 정상회담 합의에 따라 첫 번째 회담을 지난 5월 열었다.
이스라엘 등은 AI를 국가 경쟁력을 좌우할 핵심 인프라로.
김정은이 핵 선제 사용 정책을 공식화한 상태에서 북·러 기술 협력은 한반도 핵위기를 증폭시킬 수 있다.정쟁에 허투루 낭비할 시간은 없다.
이를 외면하고 정략적 이해득실만 따진다면 그 피해는 오롯이 선의의 국민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음을 여야는 명심하기 바란다.나라 이끌 ‘정책 국감을 22대 국회 첫 국정감사가 어제 파행과 난타전으로 시작됐다.
콧노래 들렸다‘6호 처분 아이들이 변했다조수미 내가 갈게 노래했다‘홍천 무릉도원 시인의 마중길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프로불편러? 상관 안한다‘돌발영상 노종면의 기질왜 묻습네까 北도 긴장한다수재 불린 30년 남북 협상맨개딸 공격에도 쓴소리 한다친명계의 큰형님.더 중앙 플러스팩플크래프톤 의장은 극단적 T게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