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 축구 클럽, 에이스 이적료 수입 330억 군인·유족에 쐈다
우크라 축구 클럽, 에이스 이적료 수입 330억 군인·유족에 쐈다
단식투쟁에 진정성이 없어도(죽음을 불사한 게 아닐 경우) 역시 그만하게 해야 한다.
유권자들도 정치권의 일방적 주장에 동조하기보다는 객관적 설명력이 높은 주장을 잠정적 참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안목을 갖추어야 한다.정치에서는 마치 자신의 주장이 진실인 것처럼 교만한 주장만을 내세운다.
스무 살 대학에서 만나 연인이 된 두 사람이 우연한 오해로 헤어져 이탈리아 피렌체와 밀라노에서 각자 생활하다가 십년 전 여주인공의 서른 살 생일에 피렌체 두오모 성당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떠올려 재회하게 된다.기네스 펠트로가 주연한 ‘슬라이딩 도어즈라는 영화에서도 한순간 지하철을 타지만 않았다면 인생이 전혀 다른 방향으로 바뀌게 되는 모습을 대조적으로 그리고 있다.언제나 변함없이 진실인 것은 믿음이고 종교의 영역에 속한다.
과학적 근거에 기초한 확률적 판단보다는 정치적 신념을 우선한다.이처럼 과학에서조차 틀릴 수 있는 가능성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는데.
길거리마다 흩날리는 정치 현수막처럼 정보는 범람하고.
그렇기에 우연과 선택의 다양성 때문에 인생의 모습은 다채롭기 그지없고 수많은 소설이나 영화가 이를 감동적으로 묘사하게 된다.지난해 건강보험은 3조6000억원이라는 큰 흑자를 냈고.
붕괴한 의료전달체계로 약 5조원이 낭비되는 것으로 추정된다.병상 과잉 공급 등 왜곡된 의료체계로 인한 건강보험 재정 누수를 줄임과 동시에 윤석열 정부가 국민에게 약속한 국정 과제를 이행하는 데 건강보험 재정을 제대로 써야 한다.
3배 더 내고 있었던 것이다.당장 올해부터라도 국민이 실제로 내년에 건보료를 얼마나 더 내야 하는지 솔직하게 알려야 한다.